CLOSE

뉴욕걸즈 로고

사이트맵 닫기버튼
뉴욕걸즈 카페 아이콘

뉴욕걸즈 카페

해외직구 용어사전 아이콘

해외직구
용어사전

이벤트달력 출석하러가기 아이콘

이벤트 달력
출석하러 가기

뉴걸 즐겨찾기 아이콘

뉴걸 즐겨찾기

제품별 예상무게 아이콘

제품별 예상무게

배송요금 계산기 아이콘

배송요금 계산기

뉴걸 쿠폰 사용법 아이콘

뉴걸 쿠폰 사용법

이번주 항공스케줄 아이콘

이번주
항공스케줄

올바른 배송대행 신청방법 아이콘

올바른 배송대행
신청방법

고객센터

메인(홈)으로 바로가기 > 고객센터 > FAQ

FAQ

배송신청
구매대행
노데이터
부피무게
트래킹추가법
유형별 FAQ - 주요키워드
배송대행신청관련 구매대행 입고관련 반송/환불/취소 배송비,수수료 안내 출고/통관 기타
신청서작성
합배송
나눔배송
트래킹추가법
쿠폰사용
구매대행이란?
카드결제
노데이터
분할배송
부피무게
사서함 누락
미국내 배송
출고가 안되요
수취거부
주문취소
주문변경
카드환불
주말 배송건
배송비
배송비 결제방법
결제방식
입금확인
선입금
예치금 환불
각종 수수료 안내
출고보류
수취인 변경
관세
오프로드
전자기기 제한
한국 수령날짜
다른나라로 배송
회원혜택
창고 보관료
비회원 주문

Q. 배송비 결제는 언제 하나요?


[미국]

배송비 안내는 신청서에 입력된 제품 모두 도착해 미국 출고 완료되면 상품 무게와 고객님의 배송요율표에 

 

따라서 국제배송료 후불 청구됩니다.

회원정보에 기재된 연락처로 출고 및 배송비 금액 안내 문자 받으시면 24시간 안에 결제해 주셔야 합니다.

 

 

[일본 / 독일]

 

일본과 독일의 경우 신청서에 제품이 모두 도착 하면 포장 완료 하여 출고전 총 무게에 따른 배송비를 문자로 안내해 드립니다.

 

배송비를 결제 완료해 주셔야 일본 / 독일 센터 출고가 가능 합니다.

 


Q. 카드 결제는 안되나요?


배송비 카드 결제도 가능 합니다. 

카드 결제는 마이페이지 상단 중앙에 있는 나의 적립금 부분에서 

"배송비카드결제" 클릭해 결제해 주시면 된답니다.

Q. 입금은 어디로 하는건가요?


 

배송비는 저희 국민 은행 계좌 (국민654537-04-000744) 로 입금 (입금자명은 고객님 성함으로 기재해 주세요~) 

혹은 마이페이지에서 카드 결제 (한국 카드로만 결제가 가능 합니다.) 중 원하시는 방법으로 결제 완료해 주시면 되신답니다. ^^

 

출고가 완료 되면 문자로 입금해 주셔야 하는 금액과 계좌 번호 함께 알려 드리고 있답니다.

 

Q. 입금 확인은 자동으로 되나요?


홈페이지 가입시 사용하신 성함 / 아이디 / 닉네임 중 1가지로 입금해 주시면 자동 확인 가능 합니다.


다만 동명이인 고객분들의 경우 간혹 입금 처리가 되지 않을 때가 있으니 이 경우 전화 혹은 1:1 문의로

입금 확인 요청해 주시면 확인후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입금자 성함, 입금 금액이 조금이라도 다르면 확인이 불가능 하니 이런경우에는 입금자 성함 , 입금 금액, 거래 은행을 

1:1 문의로 꼭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Q. 배송비는 언제까지 지불해야 하는건가요?


배송비는 안내 문자 받으시고 24시간 안에 결제해 주셔야 하며, 최대 48시간 후까지도 입금이 완료되지 않으면 

한국에서 출고 보류 되어 이에 따른 창고 보관료가 추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보관료는 하루 5,000원씩 발생합니다.

48시간이 지나도록 입금 확인이 되지 않아 우체국에 반환청구 되면, 취소 자체가 불가능 하고, 배송 받으시기 까지 시간이 더 소요됩니다.

(시간 내 결재해 주셨더라도 입금자 성함, 금액 등이 달라 확인이 되지 않은 경우에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Q. 제품 도착 했다고 노데이터 문자 받아서 배송대행 신청서 작성 했는데 입고 확인이 안되네요


노데이터는 배송대행 신청서를 작성해 주셨으면 노데이터 접수도 함께 해주셔야 입고 확인이 가능 합니다.

"배송대행 -> 노데이터 신청" 에서 노데이터 접수가 잘 되어 있는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일본과 독일 센터는 노데이터 접수일로 부터 입고 확인 까지 주말 제외 하고 평일 업무 시간 기준으로 2~3일 정도 소요 되고,

뉴저지 센터는 평균 적으로 평일 업무 시간 기준으로 2~5일, 오레곤은 평균 3~7일 정도 소요 되고 있습니다.

Q. 제품이 따로 따로 발송 되고 있는데 합배송 가능 한가요?



주문 하신 제품의 배송일이 다르더라도 신청서 한장에 기재하신 제품은 모두 입고 완료 되어야지만 출고를 진행 합니다.


그러니 따로 배송 된다 하더라도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다만, 신청서의 제품이 하나라도 입고가 되면

첫 제품 입고일 (도착일) 을 기준으로 30일 동안만 보관료가 무료이기 때문에 그부분은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Q. 왜 신청서에 합배송 불가라고 나와 있나요?



신청서의 제품이 모두 입고 되어 포장 완료된건은 더이상 추가 제품 합배송이 불가능 하기 때문에 "합배송 불가" 로 확인 되는 것이랍니다.

추가 제품 합배송은 신청서에 입고 대기 제품이 하나라도 남아 있어 포장이 완료 되기 전,

혹은 포장 보류 신청을 해 놓으신 경우에만 추가 제품 합배송이 가능 합니다.

Q. 구매대행 문의는 어떻게 하는 건가요?


구매 대행 견적 문의는 구매 원하시는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으셔서

장바구니 페이지를 드레그 하여 복사하거나 실제 제품에 URL 주소(주소창 복사)를 복사해서 알려 주셔야만

정확한 구매 대행 견적및 구매 대행을 해드릴수가 있습니다.

자세한 방법은 저희 뉴욕걸즈 홈페이지 "구매대행 -> 구매대행 견적문의 신청방법" 에서 확인해 주세요.

Q. 제품 도착 하면 수취거부가 가능한가요?


배대지에 경우 수취 거부가 불가능 하답니다.

한번에 박스가 1개씩 배송되는게 아니라 1000박스 이상이 동시에 배송오는데 그 중에 고객님 박스를 찾아서

수취거부를 하는것이 업무상 아예 불가능 하기 때문이랍니다.


원하시지 않은 제품이 이미 배송이 시작되어서 취소가 불가능 하다면

해당 제품이 센터에 도착 하면 리턴으로 진행 하시는 방법 밖에 없습니다. 

Q. 영어 전화 서비스 이용은 불가능 한가요?


죄송하게도 쇼핑몰로 전화 서비스는 해드리고 있지 않아 영어 전화 서비스는 도움 드리기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영작도움 서비스 이용은 가능 하시답니다. 

"부가서비스 -> 영작도움 서비스" 에서 신청해 주시면 되세요.

자주 질문 하시는 영작 문의 예시물도 올려 드렸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Q. 보관료는 언제 부터 발생 하는건가요?



보관료는 신청서에 기재한 첫 제품 도착일(입고일)을 기준으로 30일까지 무료로 보관해 드리며


30일 이후에는 31일째는 보관료 5,000원 32일째 부터는 하루에 보관료 1,000원씩 추가 발생 됩니다.

 

무료 보관일에는 공휴일과 주말이 모두 포함된 기간으로

 

공휴일이나 주말이 겹치는 경우에는 무료 보관일을 몇일 여유 있게 넉넉하게 남겨 두시고 출고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Q. 면세 범위는 얼마까지 인가요?


[미국] 

목록통관은 쇼핑몰 결제 총 금액 200불까지 면세 됩니다.


일반통관은 쇼핑몰 결제 총 금액 150불 까지 관세 면세 되는 금액 이랍니다.

목록통관건과 일반통관건이 같이 배송되면 일반통관 처리되어 일반통관 면세범위 150불로 적용받게 됩니다. 

[일본/독일]

일본과 독일은 목록통관 일반통관 구분이 따로 없기 때문에

쇼핑몰 총 결제 금액을 미화로 환산 했을때 $150 을 넘지 않아야 합니다.

Q. 관세는 어떻게 납부해야 하나요?


[미국/독일] 


관세 대상일 경우, 상품이 한국에 도착하면 "대교 관세 사무소"로 부터 연락을 받게 됩니다.

그 안내대로 납부해 주시면 되세요.

[일본]

관세 대상일 경우, 패댁스로 부터 연락 받아 보게 됩니다.

안내대로 납부해 주시면 되세요.

Q. 작성된 신청서에 트래킹 넘버는 어떻게 입력하나요?



뉴욕걸즈 홈페이지 " 배송대행 -> 배송대행 내역조회 -> 전체 -> 트렉킹# ' 에서 [추가][조회] 버튼 클릭 하시고


미국택배번호 기재란에 입력 후 저장해 주세요.

(**입고 완료된 제품은 따로 트렉킹 번호는 추가 입력 안해 주셔도 됩니다.)

Q. 관세가 발생했어요. 뉴욕걸즈에서는 왜 미리 알려주지 않나요?


 

금액은 검수 대상이 아니랍니다.  

저희가 따로 관세 여부를 확인 하여 알려 드리고 있지 않기 때문에

주문 하실때에 고객님께서 면세 범위를 잘 체크 하셔서 주문 완료해 주셔야 한답니다.

다만, 관세 여부가 궁금하시면 구매하시기 전 혹은 신청서 작성전에 미리 1:1문의나 전화를 통해 문의해 주시면

확인해 드릴 수 있습니다.

Q. 나눔배송이란 무엇이며, 어떻게 신청 하나요?



나눔배송이란 공동구매로 인하여 하나의 주문을 수취인이 다르게 나눠서 받는 것을 말합니다.

신청서 작성 하시는 방법은 아래 안내를 참고해 주세요.

주문하신 제품을 나눠서 진행하는 경우엔 배송대행 신청서를 총 2건 이상 등록하시면됩니다.

가령 2개 제품을 1개씩 나눈 다면 신청서를 2장 작성해 주시고 각각 신청서의 제품을 1개씩 나눠서 등록하시면 됩니다.

다만 여기서 주의할 점은 아래 2가지 입니다.

1. 신청서 두개의 수취인 정보가 아예 달라야 됩니다. 

수취인 이름/통관부호/주소/연락처가 모두 달라야됩니다. 

2. 제품정보 및 트래킹번호를 택배가 도착하기 전에 미리 정확하게 기재해 주셔야 됩니다.

양쪽 모두 제품명/색상/사이즈/이미지 첨부를 정확하게 등록해 주시고 트래킹번호가 확인되는대로 

양쪽 신청서에 업데이트 해 주시기 바랍니다.

(나눔배송은 각각 개인의 자가사용 용도로 구매만 같이 하는 상황이여야합니다)

한 주문은 신청서 두개 까지만 나눔 배송 수수료 없이 배송이 가능 하며 

신청서 3개째 부터는 추가 신청서 하나당 3,000원의 나눔 배송 수수료가 발생하니 그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Q. 사서함 번호를 누락하고 주문 했는데 어떡하죠?


사서함 번호를 누락 하고 주문해 주셨다면

주문 하신 제품들 배송대행 신청서에 정확한 주문 번호와 트렉킹 번호를 기재해 주시면 입고 확인은 가능 하답니다.

 

제품이 센터에 도착 하기 전에 신청서에 미리 트렉킹 번호를 추가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사서함 번호가 누락 되어 있으면 제품이 센터에 도착 했을때 어느분 제품인지 알수가 없어 센터에서 입고 하는데 많은 어려움이 있으니

쇼핑몰에서 주문 하실때에 쉽핑 주소에 꼭 고객님의 사서함 번호를 함께 기재 하여 주문해 주세요.

Q. 토요일/일요일에 도착 하였다고 조회 되는데 왜 아직 입고가 안됐나요?


토요일/일요일 도착 으로 확인 되는 제품들은 실제로 도착 하지 않은 상태 랍니다.

배송사에서 배달도 완료 하지 않고 스캔을 먼저 잡는 경우가 많아

주말 도착으로 조회가 되더라도 실제로는 제품이 센터에 도착 하지 않은것 이랍니다.

주말 예정 배송건들은 화요일쯤 다시 재배송 됩니다.

미국 시간 화요일 도착은 한국시간으로는 수요일 도착으로

도착 후 입고 확인 까지 평일 업무 시간 기준 24~48시간 정도 소요 되기에 목요일 까지는 기다려 주셔야 한답니다.

만약 목요일 까지도 입고가 안되고 있으면 1:1 문의로 입고 확인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Q. 오프로드란 무엇인가요?



오프로드란 뉴욕걸즈 센터에서 출고는 완료 되었지만

항공기 공간 부족으로 인해 적재 되지 못하고 다음 항공 스케줄로 미루어지는 경우를 말합니다.

오프로드 발생 하는 경우 다음 항공기로 적재 되기 까지 평균 1~3일 정도 소요 됩니다. 

오프로드 시 항공사로부터 미리 안내 받지 못하고 나중에 안내 받기 때문에, 고객님들께 미리 알려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Q. 전자기기에도 수량 제한이 있나요?



전자 제품인 경우 전파법에 의거하여, 동일모델 제품의 경우 1번에 1개만 통관 가능 합니다.

부속품은 수량 제한이 없으나 완제품인 경우에는 수량 1개만 반입이 가능하며

1개 이상 받아 보실때에는 전파인증이 필요할 수 있기 때문에 동일모델의 전자제품을 수량 1개 이상 구매 하실 예정이라면

구매 하시기 전에 미리 전파인증 연구소로 문의 하셔서 전파 인증이 필요한 제품인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전파연구소 031-644-7530 으로 문의해 주세요.
 

Q. 주문자랑 수취인 이름이 달라도 통관 되는데 문제가 되지 않나요?



통관은 주문자 성함과 관계 없이 수취인 정보로만 통관 진행 됩니다.

주문자와 수취인 성함이 다르더라도 통관에 문제는 없으니 걱정 안하셔도 된답니다.


 

Q. 입고 대기 제품 제외 하고 입고된 제품들만 먼저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신청서에 입고된 제품들만 먼저 배송 받기 원하시면

해당 신청서에서 입고 대기 제품들은 삭제해 주시면 된답니다.

"배송대행 -> 배송대행 내역조회 -> 신청서 번호 옆의 수정버튼" 클릭 하셔서 

팝업창에서 삭제 하기 원하시는 제품 정보를 삭제 하여 수정해 주시면 된답니다.

입고 대기 제품 삭제 후 신청서에 입고 상품들만 남으면 다음 출고 스케줄로 자동 출고 진행 됩니다.

삭제 하신 제품은 배송 받아 보실 예정 이라면 신청서를 새로 작성 혹은

합배송 원하시는 합배송 가능한 신청서에 제품 정보를 추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Q. 주문했는데 제품 받아 보기까지 보통 얼마나 걸리나요?


보통 주문일로 부터 제품이 저희 센터에 도착 하기 까지만 평균 7일 정도 소요 되며

도착 후 입고 확인 까지는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 하고 평일 업무 시간 기준 24~48시간 정도 소요 됩니다.

입고 확인만 되면 다음 출고 스케줄로 바로 출고 진행 되며

출고되고 나서 수령 하시기 까지는 3~4일 정도 소요 됩니다.

때문에 전체적으로 약 2주 정도는 생각해 주시기 바랍니다.

  

Q. 작성한 신청서 수취인 정보 변경 가능 한가요?


출고 예정 혹은 출고 되기 전까지는 변경 가능 하십니다.

"배송대행 -> 배송대행 내역조회 -> 수취인 변경" 버튼 클릭 하셔서

수취인 변경 팝업창에서 원하시는 정보로 수정해 주시면 된답니다.

일부 입고 상태 혹은 포장이 완료된 상태에서도 변경 가능 하시답니다.

**출고 예정 / 출고 완료된 이후에는 변경이 불가능 하니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Q. 오늘 출고 됐다고 문자 받았는데 제품은 언제 받아 보나요?



출고일로 부터 수령일까지 특별한 이유가 없는경우 보통 3~4일 정도 소요됩니다.

스케줄 확인은 저희 뉴욕걸즈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있는 항공 스케줄을 확인해 주세요.




 

Q. 제품 정보를 꼭 일일이 다 기재 해야 하나요?


주문 하신 제품들은 배송 받아 보시기 원하시면

신청서에 제품 정보를 모두 각각 기재 하여 배송대행 신청서를 작성 완료해 주셔야 합니다.

무료로 받아 보시는 제품 이라고 하더라도 신청서에 제품 정보를 추가해 주셔야 한답니다.

올바른 배송대행 신청방법 관련해서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www.nygirlz.co.kr/popup/goodmanual.html

뉴욕걸즈 홈페이지 "배송대행 -> 배송대행 신청방법" 에서도 STEP 별로 확인 가능 하세요.

Q. 출고 보류와 즉시 출고중 어떤걸 선택 해야 하나요?



신청서의 제품이 모두 입고 확인 된 후 바로 출고 되기 원하시면 "즉시 출고" 로 선택해 주시면 되고

합산과세 등의 문제가 있어 출고를 보류 하기 원하시면 "출고 보류" 로 신청해 주시면 됩니다.

다만, 출고 보류 라는 것은 말 그대로 출고만 보류해 드리는 것이니 그점 참고해 주세요.

출고 보류해 주셨어도 신청서의 제품이 모두 입고 확인이 되면 포장은 완료 됩니다.

때문에 혹시라도 추가 합배송 하실 예정 이라면 꼭 신청서를 "포장보류"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Q. 선입금 신청 및 선입금 쿠폰은 어떻게 발급 되나요?



예치금이 플러스 혹은 0원인 상태에서 5만원, 10만원 단위로 입금해 주시면 각각 1,000원, 2,000원 배송비 할인쿠폰을 발급해 드립니다.

5만원 미만의 금액을 선입금 해주신 경우 선입금 쿠폰 발급은 되지 않습니다. 

선입금 하시는 경우 마이페이지에서 상단 중앙에 있는 나의 적립금 부분의

"배송비선입금신청" 클릭 하셔서 선입금 신청을 완료해 주셔야 입금 확인이 가능 합니다. 

Q. 배송비 입금하지 않았으니, 출고도 안되는 것이 아닌가요?


일본은 배송비를 결제 해주시지 않으면 출고가 되지 않지만,

미국의 경우 선출고 후불 시스템으로 출고가 완료된 이후에 배송비를 안내해 드리고 있답니다.

때문에 출고를 보류 하기 원하시는 신청서는 꼭 즉시 출고가 아닌 출고 보류 신청을 해두시기 바랍니다.

Q. 출고 보류 되어 있어서 출고가 안되고 있는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출고 보류건 출고 원하시면 출고 보류 해제 하여 출고 신청해 주시면 된답니다.

저희 뉴욕걸즈 홈페이지 "배송대행 -> 배송대행 내역조회 -> 출고보류 요청" 에서 출고 원하시는 신청서 번호 선택 하셔서

출고 신청 버튼을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Q. 쇼핑몰 결제 문자를 여러번 받았는데 왜 그런걸까요?


해외 직구시 해당 쇼핑몰 사이트에서 처음 구매를 하는 경우 결제 수단으로 등록한 카드가 유효한 카드인지 확인 절차를 하게 됩니다.

이는 가승인 절차로 진행이 되는데, 한국은 카드를 사용 하면 문자를 보내주는 서비스를 누구나 다 이용하고 있어 결제를 하면 승인 문자가 날라오게 되지만

미국은 한국처럼 카드 사용 후 결제 승인 문자를 보내주는 문자 시스템 제도가 없답니다.

그러다 보니 미국 쇼핑몰 입장에서는 그냥 가승인으로 사용 가능한 카드인지 TEST 를 해보는 것이지만,

한국이 워낙 문자 시스템이 잘 되어 있다 보니 가승인 잡는것도 문자를 받게 된답니다.

주문 하자마자 받아 보는 문자는 가승인 문자일 가능성이 99% 랍니다.

미국은 한국과는 달리 주문 후 쇼핑몰에서 실제로 제품을 발송하여 쉽이 될 때에 발송된 제품의 제품 값을 부과 하며,

이때 받아 보는 승인 문자가 실제 결제 승인 문자라고 보면 됩니다.

그런데, 이와 같이 미국은 배송이 되면서 결제가 되기 때문에,

미국은 한번에 주문을 하였어도 배송이 따로 되는 경우가 워낙 많아서 따로 배송되는 경우에는 발송 순서대로 결제 승인 문자를 받아 보게 되니 참고해 주세요.

Q. 리턴하고 싶어요.(미국 배대지에 상품이 있는 경우)


리턴 원하시는 제품은 우선 쇼핑몰에 리턴 신청 하신뒤에 리턴 레이블 받으셔서

저희 뉴욕걸즈 홈페이지 "배송대행 -> 문제 발생(리턴신청)" 에서 받으신 레이블 첨부 하여 리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리턴 진행시 뉴욕걸즈 회원 등급에 따른 리턴 수수료가 발생 됩니다.

문제발생(리턴신청) 게시판에서 리턴시 자주 하시는 질문 과 사이트별 간단한 리턴 방법 확인 가능 하십니다.

Q. 다른나라로 배송 대행이 되나요?



한국을 제외한 제3국으로의 배송도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구매하시고, 배송대행 신청하여 받는 주소를

저희 서울지사(홈페이지 하단에 나와있는 주소-서울 송파구 법원로 127 대명밸리온 1011호 Tel: 02-470-9213)로 하신다음

1:1문의에 다른 나라로의 배송을 원하신다고 요청하시고 그 주소를 남겨주시면,

서울지사에서 상품 받으면 EMS로 원하시는 국가로 보내드릴 수 있습니다.

다만, 비용이 좀 비싸답니다.

뉴욕걸즈 배송대행비+한국<->그 나라까지의 EMS 비용+ 뉴욕걸즈 핸들링 수수료 1만원 입니다.

Q. 배송대행비 이외에 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나요?



뉴욕걸즈 배송대행비 이외에 보관료, 리턴 수수료, 멀티박스 비용, 독차배송료 등 여러가지 수수료가 발생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수수료 안내는 뉴욕걸즈 홈페이지 "뉴욕걸즈 서비스안내 -> 추가수수료 안내" 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s://www.nygirlz.co.kr/main/info/international3.php

 

Q. 장바구니 자동 등록 리스트에 없는 쇼핑몰은 어떻게 하나요?


 

쇼핑몰이 워낙 많기 때문에 저희가 일일이 다 연동화 할수가 없어 고객님들께서 자주 주문 하시는

쇼핑몰들만 자동 연동 되게끔 연동 시스템화 되어 있답니다.

 

장바구니 자동 등록 리스트에 없는 쇼핑몰은 장바구니 자동 등록 기능 이용이 불가능 합니다.

 

때문에, 번거로우 시더라도 고객님께서 직접 수동으로 제품 정보를 입력하여 신청서를 작성해 주셔야 한답니다.

Q. 부피무게란?



부피무게는 제품을 포장 완료한 상태에서

[미국센터] 가로 * 세로 * 높이 (inch) /166을 한 값이 부피무게 입니다.

[일본센터] 가로 * 세로 * 높이 (cm) / 5000 을 한 값으로 계산 됩니다.

[독일센터] 가로 * 세로 * 높이 (cm) / 6000 을 한 값이 부피무게 입니다.

각 센터별 적용 되는 부피 무게 기준이 다르기 때문에

자세한 내용은 [뉴욕걸즈 서비스 안내] -> [국제 배송비 안내] 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Q. 트랙킹 번호가 뭔가요?



트랙킹번호 (Tracking number) 는 미국/일본내 택배번호 입니다.

한국에서도 소포를 보내면 운송장 번호가 있듯이 해외에서도 제품이 발송되면 

미국/일본내 택배번호 Tracking number / Tracking ID 가 확인 됩니다.

트랙킹번호 확인은 쇼핑몰에서 저희 센터로 제품을 발송해 쉽되고 나면 쇼핑몰 주문내역에서 확인 가능 합니다.

트랙킹 번호 확인 되시면 제품이 센터에 도착 하기 전에 미리 신청서에 트랙킹 번호를 추가 입력해 주세요.

Q. 이미 출고 됐는데 주소 변경 안되나요?


이미 출고된 이후 배송지 변경 원하시는 경우 제품이 한국에 도착하여 통관되기 전에 

https://nygirlz.co.kr/fs/120170628184011_suktjrdud.xls <<- 뉴저지, 델라웨어 신청서 출고건

 https://nygirlz.co.kr/fs/220170628184125_suktjrdud.xls << - 오레곤 출고건

 <<<올려드린 위의 두 파일 확인해 주시고 작성 하셔서, info@nygirlz.co.kr  로 이메일 보내 주셔야 합니다.

 **위의 사유서 작성 후, 프린트하셔서 성명 옆 꼭 "자필사인"하신 뒤, 스캔하셔서 저희쪽으로 전송 부탁드립니다.

 보내실때 제목에 "운송장 번호(예60630000000) 홍길동 주소 변경요청 사유서 " 라고 기재해 주세요.

 (단, 해당 자료 보내셨다고 하여 무조건 변경 되지는 않으며, 타당한 이유일 때만 변경이 가능 합니다.)  

 통관이 완료된 이후에 변경 원하시는 경우에는 우체국 기사님으로 부터 연락이 오면 

 고객님께서 직접 해당 기사분님께 전화 하셔서 주소 변경 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Q. 예치금 계좌 환불 가능 한가요?


예치금 계좌 환불 가능 합니다.

예치금 계좌 환불 원하시면 뉴욕걸즈 마이페이지에서 상단 중앙에 있는 나의 적립금 부분의

"적립금 환불신청" 클릭 하셔서 예치금 환불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접수 후 환불까지는 주말을 제외 하고 평일 기준 48시간 정도 소요 되오니 참고해 주세요.

Q. 리턴 완료 했는데, 카드 환불은 언제 되나요?



해외구매는 리턴 완료 되었다고 해도, 결제한 금액이 바로 취소 되지는 않습니다.
 

리턴한 제품이 쇼핑몰에 도착 한 뒤, 환불 처리 되기까지 보통 평일 업무 시간 기준 7일에서 10일 정도 소요 됩니다.

카드 환불 까지는 약 2주정도는 기다려 주셔야 한답니다.

Q. 아마존에서 주말에 배송이 안된다는 메일을 받았어요. 어떡하나요?


주말에는 센터가 업무를 하지 않기 때문에, 택배사가 배송을 완료 하지 않는답니다.

주말 배송건으로 Delivery exception 으로 이메일을 받아 보셨다면 따로 별도로 아무것도 해주지 않으셔도

주말 배송건은 주로 화요일에 다시 자동 재배송 된답니다.

Q. 배송비 할인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뉴욕걸즈 배송비 할인 쿠폰 사용 하시는 방법은 아래 링크의 웹툰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뉴욕걸즈 상식 : 뉴걸만의 특별한 쿠폰 사용방법안내

배송비 할인 쿠폰은 신청서가 출고 되기 전까지만 적용 가능 하며,

출고된 이후에는 쿠폰 적용이 불가능 하니 이점 꼭 참고해 주세요.

Q. 배송비가 얼마나 될까요? 미리 안내해 주세요.


 

배송비는 제품의 총 무게와 포장 상태에 따라서 달라지기 때문에 제품이 도착 하기 전에는 미리 안내가 불가능 합니다.

 

해외직구 상식 : 뉴욕걸즈에서 국제배송료 안내가 불가능??

 

무게에 따른 배송 요율은 http://nygirlz.co.kr/main/info/international.php (뉴욕걸즈 서비스안내 -> 국제배송비 안내) 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들께서 많이 주문하시는 제품들에 대해 대략적인 예상무게도 "해외직구가이드 -> 제품별 예상무게 알아보기" 에 정리해 드렸으니 확인해 주세요.

 

http://nygirlz.co.kr/main/guide/weight_info.php

 

Q. 실무게가 1.3파운드 인데 왜 2파운드 배송비를 받나요?


어느 배대지나 마찬가지로 항공 요금은 항상 절상 된답니다.

때문에 1.3 파운드의 경우에도 절상되어 2파운드에 대한 배송비가 발생 하게 됩니다.

Q. 총 금액에서 할인을 받아 제품 개별의 할인된 금액을 알수 없습니다.


신청서 제품의 개별 금액이 조금씩 다르셔도

쇼핑몰에서 실제로 결제 하신 총 금액과 신청서의 총 금액만 동일 하게 맞춰 작성해 주시면 된답니다.

신청서 작성 후 총 금액 수정 하기 원하시면,

총 금액 수정은 "배송대행 -> 배송대행 내역조회 -> 총금액($)" 에서 수정 가능 합니다.

Q. 입고된 제품에 트래킹 번호는 어떻게 추가하나요?



이미 입고된 제품은 센터에서 확인 후 입고 처리를 완료한 상황입니다.

따라서 입고된 제품은 따로 트래킹 번호를 추가하지 않으셔도 된답니다.

트래킹 번호는 입고 대기 상태에서 좀더 빠르고 정확한 확인을 위해

제품이 센터에 도착 하기 전에 미리 신청서에 추가해 주시는 것이랍니다.

트래킹 번호가 기재 되어 있어야 노데이터로 누락될 가능성이 없답니다.

Q. 구매대행도 카드결제로 가능한가요?



구매대행시 발생하는 비용은 물건값 + 배송비 로 비용이 나눠집니다.

구매대행 문의해 주시면 저희가 견적을 드립니다.

그럼 그 견적가를 저희쪽에 입금(카드결제 불가능) 해 주시면

저희 뉴욕걸즈 결제 카드(미국카드)로 주문을 해드리는 시스템 입니다.


물건값의 경우 저희도 쇼핑몰로 지불하는 금액으로 카드 결제가 불가능 하답니다.

다만, 국제 배송비는 출고 후 카드 결제가 가능 합니다.

Q. 출고보류를 하는 방법이 뭔가요?


출고 보류는 "배송대행 -> 배송대행 조회 -> 즉시출고 요청" 페이지에서

출고 보류 하기 원하시는 신청서 선택 하여 출고보류 버튼 클릭 하여 출고 보류해 주시면 됩니다.

출고 보류는 이미 출고가 완료된 이후에는 변경 불가능 하니 참고해 주세요.

Q. 사이즈를 잘못 주문 했습니다. 주문 변경이 가능한가요?


 

주문 완료 후 다른 제품으로 변경이 가능한지는 구매 하신 쇼핑몰에 문의해 주셔야 합니다.

 

그런데, 아직 쉽이 되지 않은 상태라면 쇼핑몰에 변경 문의를 해보실수 있으나

이미 쉽이 되어 배송이 시작 되었다면 주문 변경이 불가능 하기 때문에

이런 경우에는 제품이 센터에 도착 하면 리턴 후 교환 혹은 재주문 해주시는 방법 밖에는 없답니다.


Q. 비회원으로 제품을 주문하여 주문 번호를 모르는데 어떻하죠?


비회원으로 주문해 주셔서 오더내역 확인이 불가능 하여 주문 번호를 모르시는 경우에는

우선 오더 컨펌 이메일을 받아 보신것이 없는지를 확인해 주세요.

이메일 받아 보셨다면 이메일에서 주문 번호 확인이 가능 합니다.

이메일을 따로 못 받아 보신 경우에는 주문 번호 확인 원하시면 쇼핑몰에 결제 정보를 모두 알려 주고 문의해 보시는 방법 밖에 없답니다.

 

주문 하신 제품들은 우선 주문 번호 기재 하시는 곳에 '오더번호 모름' 으로 기재 하셔서 주문 하신 제품들 제품 정보 기재 하여 신청서를 작성 완료해 주세요.

 

고객님께서 주문 하실때에 쉽핑 주소에 고객님의 사서함 번호를 함께 잘 기재 하여 주문해 주셨다면

 

제품이 센터에 도착 했을때 신청서에 주문 번호와 트렉킹 번호가 없어 입고 확인이 불가능 한 경우 노데이터로 알림 드리고 있습니다.

노데이터 문자 받아 보신다면 노데이터 게시판에서 노데이터 신청해 주시면 되세요.

 

우선 정확한 확인을 위해서는 쇼핑몰에 문의해 주시는 것이 좋으시답니다. 

Q. 신청서 두개 합배송 가능 한가요?


합배송으로 한번에 배송 받아 보시기 원하시는 제품들은 신청서 하나에 제품 정보를 모두 추가 하여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신청서를 따로 작성 하시면 합배송이 불가능 하답니다.

합배송 원하시는 제품들은 신청서 작성 하실때에 신청서 하나에 제품 정보를 모두 기재하여 작성해 주세요.

Q. 배송 센터가 다른경우 합배송 할 수 있나요?


합배송은 배송 센터가 동일한 경우에만 가능 합니다. 

주문한 배송 센터가 다른 경우에는 합배송이 불가능 하답니다.

예: 주문1. 뉴저지 / 주문2. 뉴저지 -> 합배송 가능

    주문1. 뉴저지 / 주문2. 오레곤 -> 합배송 불가능

Q. 합배송은 언제든 가능 한가요?



합배송은 신청서에 입고대기 제품이 한개이상 남아 있거나

[포장보류] 신청 되어 있는 상태에서만 가능 하답니다.

포장이 완료된 상태에서 추가 합배송 원하실 경우 재포장 수수료 5,000원이 발생 합니다.

**출고 예정 단계 에서는 재포장이 불가능 하니 이용에 참고해 주세요.

Q. 주문할때 이름과 뉴욕걸즈 가입된 이름이 달라도 제품 확인 가능 한가요?


뉴욕걸즈 가입 되어 있는 성함과 주문 하실때에 사용 하신 영문 성함이 다르더라도
 

쇼핑몰에서 주문 하실때에 쉽핑 주소에 고객님의 사서함 번호를 잘 기재하여 주셨고,
 

제품이 도착 하기 전 작성하신 배송대행 신청서에 정확한 오더번호와 트렉킹 번호만 기재해 주시면 입고 확인이 가능 하답니다.

Q. 사서함 번호가 뭔가요?


사서함 번호란 뉴욕걸즈 홈페이지에 로그인 하시면 홈페이지 메인 상단에 보이시는

빨간색 글씨로 된 "NYZ" 로 시작하는 번호입니다.

뉴욕걸즈 회원 가입 후 고객님들 마다 발급해 드리는 고객님들 만의 고유 사서함 번호 랍니다.

쇼핑몰에서 주문 하실때에 쉽핑 주소 Street 2 혹은 Address 2 에 꼭 사서함 번호도 함께  기재하여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이 배대지 센터에 도착 했을때 사서함 번호가 누락 되어 있으면 어느분 제품인지 알수가 없어 입고 하는데 많은 어려움이 있답니다.

사서함 번호 관련해서 아래 웹툰 내용 참고해 주세요.

  해외직구상식 : 뉴욕걸즈 웹툰 - 사서함번호란 무엇인가?

Q. 노데이터 제품 배송대행 신청서 작성하고 노데이터 신청도 완료 했습니다. 언제 입고 될까요?



노데이터 처리된 제품은 노데이터 신청일로 부터 입고 확인까지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 하고 평일 업무 시간 기준 평균 3~5일 정도 소요 됩니다.

자주하시는 질문 Top10

카드 결제는 안되나요?

 배송비 카드 결제도 가능 합니다.  카드 결제는 마이페이지 상단 중앙에 있는 나의 적립금 부분에서  "배송비카드결제" 클릭해 결제해 주시면 된답니다. 

보관료는 언제 부터 발생 하는건가요?

보관료는 신청서에 기재한 첫 제품 도착일(입고일)을 기준으로 30일까지 무료로 보관해 드리며30일 이후에는 31일째는 보관료 5,000원 32일째 부터는 하루에 보관료 1,000원씩 추가 발생 됩니다. 무료 보관일에는 공휴일과 주말이 모두 포함된 기간으로  공휴일이나 주말이 겹치는 경우에는 무료 보관일을 몇일 여유 있게 넉넉하게 남겨 두시고 출고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서함 번호를 누락하고 주문 했는데 어떡하죠?

 사서함 번호를 누락 하고 주문해 주셨다면  주문 하신 제품들 배송대행 신청서에 정확한 주문 번호와 트렉킹 번호를 기재해 주시면 입고 확인은 가능 하답니다.  제품이 센터에 도착 하기 전에 신청서에 미리 트렉킹 번호를 추가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만, 사서함 번호가 누락 되어 있으면 제품이 센터에 도착 했을때 어느분 제품인지 알수가 없어 센터에서 입고 하는데 많은 어려움이 있으니  쇼핑몰에서 주문 하실때에 쉽핑 주소에 꼭 고객님의 사서함 번호를 함께 기재 하여 주문해 주세요.

제품 정보를 꼭 일일이 다 기재 해야 하나요?

 주문 하신 제품들은 배송 받아 보시기 원하시면  신청서에 제품 정보를 모두 각각 기재 하여 배송대행 신청서를 작성 완료해 주셔야 합니다.  무료로 받아 보시는 제품 이라고 하더라도 신청서에 제품 정보를 추가해 주셔야 한답니다. 올바른 배송대행 신청방법 관련해서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www.nygirlz.co.kr/popup/goodmanual.html  뉴욕걸즈 홈페이지 "배송대행 -> 배송대행 신청방법" 에서도 STEP 별로 확인 가능 하세요. 

리턴하고 싶어요.(미국 배대지에 상품이 있는 경우)

 리턴 원하시는 제품은 우선 쇼핑몰에 리턴 신청 하신뒤에 리턴 레이블 받으셔서  저희 뉴욕걸즈 홈페이지 "배송대행 -> 문제 발생(리턴신청)" 에서 받으신 레이블 첨부 하여 리턴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리턴 진행시 뉴욕걸즈 회원 등급에 따른 리턴 수수료가 발생 됩니다. 문제발생(리턴신청) 게시판에서 리턴시 자주 하시는 질문 과 사이트별 간단한 리턴 방법 확인 가능 하십니다. 

이미 출고 됐는데 주소 변경 안되나요?

이미 출고된 이후 배송지 변경 원하시는 경우 제품이 한국에 도착하여 통관되기 전에 https://nygirlz.co.kr/fs/120170628184011_suktjrdud.xls <<- 뉴저지, 델라웨어 신청서 출고건 https://nygirlz.co.kr/fs/220170628184125_suktjrdud.xls << - 오레곤 출고건 <<<올려드린 위의 두 파일 확인해 주시고 작성 하셔서, info@nygirlz.co.kr  로 이메일 보내 주셔야 합니다. **위의 사유서 작성 후, 프린트하셔서 성명 옆 꼭 "자필사인"하신 뒤, 스캔하셔서 저희쪽으로 전송 부탁드립니다.  보내실때 제목에 "운송장 번호(예60630000000) 홍길동 주소 변경요청 사유서 " 라고 기재해 주세요. (단, 해당 자료 보내셨다고 하여 무조건 변경 되지는 않으며, 타당한 이유일 때만 변경이 가능 합니다.)   통관이 완료된 이후에 변경 원하시는 경우에는 우체국 기사님으로 부터 연락이 오면  고객님께서 직접 해당 기사분님께 전화 하셔서 주소 변경 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배송비 할인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뉴욕걸즈 배송비 할인 쿠폰 사용 하시는 방법은 아래 링크의 웹툰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뉴욕걸즈 상식 : 뉴걸만의 특별한 쿠폰 사용방법안내  배송비 할인 쿠폰은 신청서가 출고 되기 전까지만 적용 가능 하며,  출고된 이후에는 쿠폰 적용이 불가능 하니 이점 꼭 참고해 주세요. 

사이즈를 잘못 주문 했습니다. 주문 변경이 가능한가요?

 주문 완료 후 다른 제품으로 변경이 가능한지는 구매 하신 쇼핑몰에 문의해 주셔야 합니다.  그런데, 아직 쉽이 되지 않은 상태라면 쇼핑몰에 변경 문의를 해보실수 있으나  이미 쉽이 되어 배송이 시작 되었다면 주문 변경이 불가능 하기 때문에  이런 경우에는 제품이 센터에 도착 하면 리턴 후 교환 혹은 재주문 해주시는 방법 밖에는 없답니다.

배송비 결제는 언제 하나요?

 [미국] 배송비 안내는 신청서에 입력된 제품 모두 도착해 미국 출고 완료되면 상품 무게와 고객님의 배송요율표에  따라서 국제배송료 후불 청구됩니다. 회원정보에 기재된 연락처로 출고 및 배송비 금액 안내 문자 받으시면 24시간 안에 결제해 주셔야 합니다.  [일본 / 독일] 일본과 독일의 경우 신청서에 제품이 모두 도착 하면 포장 완료 하여 출고전 총 무게에 따른 배송비를 문자로 안내해 드립니다.  배송비를 결제 완료해 주셔야 일본 / 독일 센터 출고가 가능 합니다. 

배송비가 얼마나 될까요? 미리 안내해 주세요.

 배송비는 제품의 총 무게와 포장 상태에 따라서 달라지기 때문에 제품이 도착 하기 전에는 미리 안내가 불가능 합니다. 해외직구 상식 : 뉴욕걸즈에서 국제배송료 안내가 불가능??   무게에 따른 배송 요율은 http://nygirlz.co.kr/main/info/international.php (뉴욕걸즈 서비스안내 -> 국제배송비 안내) 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들께서 많이 주문하시는 제품들에 대해 대략적인 예상무게도 "해외직구가이드 -> 제품별 예상무게 알아보기" 에 정리해 드렸으니 확인해 주세요. http://nygirlz.co.kr/main/guide/weight_info.php 

1:1문의 바로가기
배송대행서 신청서 작성법 무게별 안전한 관세범위 해외쇼핑몰 구매방법 해외사이즈변환표

본 사이트는
Internet Explorer 8 이하 버전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Internet Explorer 9 이상으로 업데이트 하거나
크롬, 파이어폭스, 오페라, 사파리 최신 브라우저를 이용해 주십시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Internet Explorer Upda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