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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 서비스

메인(홈)으로 바로가기 > 부가서비스 > 검수 및 보상제도

모든 출고건의 기본검수 제공
기본검수가 가능한 범위
검수서비스는 배송신청서에 배송 받으시는 물품의 제품명/색상/사이즈 및 사진 각각 한 개씩 등록해 주셔야
가능하며, 내용이 부족한 경우 검수가 제대로 되지 않고 쇼핑몰에서 배송 온 그대로 입고됩니다.
검수 가능 예
보상방식
국제 배송비 지원
국제 배송비 지원
뉴욕걸즈 검수 규정의 의거, 기본검수가 정확하게 이루어지지 않고 출고가 된 경우, 상품을 리턴 하실 수 있게
다시 해당 물류 센터로 제품을 반송하는 비용을 지원해 드리고 있습니다. 제품을 교환 하는 경우 교환 오는
제품을 국내로 다시 무료 배송 처리해 드리거나, 환불하는 경우엔 최초 발생한 국제 배송요금을 환불해 드립니다.
(합배송은 무게차액을 환불)
물건값 계좌 환불
물건값 계좌 환불
아래 상황에서는 신청서에 등록해 주신 제품의 금액을 확인하여 환불 처리해 드립니다.
  • a. 리턴 기한이 만료되어 리턴이 불가능한 경우
  • b. 제품이 국내 배송중 문제가 생겨 심각하게 훼손/파손/분실된 경우
상품의 재 구매
상품의 재 구매
제품이 물류센터 도착 이후 분실로 확인 된 경우, 동일 쇼핑몰에서 동일한 가격으로 제품을 판매하는 경우에만
상품 재 구매가 가능합니다.


보상 신청 방법
  • 박스 개봉시 제품의 문제가 있는 경우, 배송 받으신 직후 바로 뉴욕걸즈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배송 완료 시점에서 1주일이상 지난 경우 보상 제외)
  • 모든 상황에서 가능한 제품을 개봉하지 않은 상태에서 확인을 부탁 드립니다.
  • 뉴욕걸즈 검수실수나 제품의 훼손/파손등 문제가 있는 경우 사진을 첨부하여
    뉴욕걸즈 홈페이지 고객센터, 1:1 문의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제품 개봉 후 문제 제기를 하시는 경우에는 정확한 확인이나 도움을 드리기가 어렵습니다.)

    - 문제가 된 제품의 사진
    - 검수 실수 부위를 확인 할 수 있는 사진
    - 상세 포장 상태 사진
    - 파손의 경우 박스 외관 사진
보상제외 안내

다음의 경우에는 어떠한 보상이 불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 중고/used/Refurbished 제품은 문제가 발생하여도 어떠한 보상이 불가능합니다. 유료포장을 신청하셔도 보상 불가.
  • 뉴욕걸즈에서 요구하는 관련 자료가 없거나 허위인 경우
  • 문제 제품의 회수를 거부하는 경우
  • 뉴욕걸즈 배송 신청서에 작성한 내용이 허위정보일 경우 (상품명/품목 오기재, 가격 허위 신고 등)
  • 입고 과정에서 확인 할 수 없는 제품 하자
    의류의 올풀림, 재봉불량, 칼자국등 미세한 불량, 제품의 상세 디자인 (로고/단추/포켓 등의 유무 및 위치 확인),
    전자제품의 작동유무 및 기능적인 불량, 세트 상품의 구성품 누락 (step2 주방놀이 구성품, 신발 깔창/신발끈 등)
    그 외 기타 제품이 포장된 상태에서 확인이 불가능한 불량 등 자세한 검수 관련 규정은 신청서 작성시 주의사항 참조
  • 의류 폴리 비닐 포장시 배송중 훼손시 보상 불가
    의류의 개별적인 포장재인 옷걸이/비닐/종이/택 등은 원칙적으로 제거가 불가능합니다.
    의류/신발외의 다른제품이 하나라도 포함된 경우에는 폴리 비닐 포장이 불가능합니다.
    부피가 너무 크거나 수량이 많으면 포장직원 판단하에 박스포장으로 변경됩니다.
    폴리백 포장은 배송중 훼손 위험이 있습니다.

    배송과정에서 외부충격으로 인한 파손이 발생하더라도, 폴리백포장시에는 내품 보상접수가 불가능합니다.
  • 제품의 실 사용과 관계없는 수집/판매 목적을 위한 제품박스/케이스/내품박스 등의 파손. 유료포장을 신청하셔도 보상 불가.
  • 그릇/도자기/유리등 유료포장이 가능한 제품군인데 유료포장을 신청하지 않은 경우.
  • 국내 배송중 파손이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택배박스나 제품 박스의 파손 및 훼손이 없는경우)
  • 사업자용도로 이용되는 상품임에도 불구하고 개인 수입신고를 진행한 경우
  • 배송신청서의 사이즈/색상/이미지등 상세정보가 모두 기재되어 있지 않은 경우
  • 포장/배송과 관계없이 항공 기압차 혹은 용기불량으로 인한 제품 누수
  • 박스제거를 요청하여 배송된 상품이 외부 충격으로 인해 훼손/파손된 경우
  • 조립완구 및 판매처에서 완충포장이 되어 도착하는 상품들의 경우 (예 step2, 미싱기, 오디오 세트 등)
  • 택배 수령 후 일주일 이상 지난 시점에서 보상 접수를 한 경우
  • 물류센터 도착 후 분실건의 수취인 사인이 없는 경우
  • 제품의 유통기한에 따른 불량유무
  • 문제 발생시 최대 보상 한도는 50만원입니다. 50만원 이상의 금액을 주문하시는 경우엔 최대 50만원까지만 보상 진행이 가능합니다.
    (추가 보험 가입은 고객센터-1:1 문의로 연락주세요)
  • 합배송이 불가능한 수집용 카드 - 스포츠 카드류를 임의로 합배송 신청한 경우. 어떠한 경우에도 보상 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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