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회원 서비스는 구매대행업이나 수입물류업 또는 브랜드 상품도매업 및 직접 멀티샵을
운영하시는 사업자 회원님들에게 제공해드리는 배송대행 서비스로 아직 사업자가 없으시거나
사업을 시작하시는 분들 및 기존 사업자님들에게 필요한 모든 운영노하우와 저렴한 서비스
및 가격을 제공하여 성공적인 창업 및 안정을 위한 뉴욕걸즈의 기업회원전용 서비스입니다.
미국에 물류센터를 설립하는일은 쉬운일이 아닙니다. 사업자등록을 비롯하여, 부지 선정, 직원고용 및 세금 문제 등의
여러 복잡하고 어려운 문제를 저희 뉴욕걸즈 물류센터를 이용함으로 한번에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미국에 물류센터를 설립하고 지인이나 직원이 물류업무 핸들링이 가능하다고 해도 미국에서 한국으로의 국제배송료가
UPS 나 DHL 같은 업체를 이용하실 경우, 저희 같은 특송업체를 이용하셨을때보다 최고 10배이상 가격이 비싸질수 있습니다.
DHL을 이용한 미국에서 서울 국제배송료 : 2파운드 약 115불
뉴욕걸즈 기업회원 서비스를 통한 미국에서 서울 국제배송료 :
2 파운드 (1KG내외) = 12.51불
(배송요율은 회원의 의뢰 물품 품목과 물류랑에 따라 달라집니다.)
배송대행 서비스
배송대행 서비스는 저희 뉴욕걸즈 물류센터를 기업고객 회원님들의 물류센터로 이용하실 수 있으신 서비스입니다.
미국의 쇼핑몰에서 주문을 하신후에 저희 뉴욕걸즈 물류센터로 발송해주세요.기업회원님들께서는 신청서만 작성해주시면
저희가 제품을 기업회원님의 고객님들께 안전하고 소중하게 배송해드립니다. 물류관련 업무를 전혀 하실 필요가 없으십니다.
뉴욕걸즈만의 장점
- 저렴한 배송비 및 최저 수수료를 제공해드립니다.
- 기업회원님들 발송물류는 모두 기업회원님들 업체명으로 발송됩니다.
- 목록통관 진행시 통관 수수료가 따로 발생하지 않습니다.
- 빠른 출고가 가능합니다. 상품에 문제가 없다면 모든 상품은 도착후 48시간안에 출고됩니다.
- 기업회원서비스를 이용하시는데 물량제한이 없으십니다. 신청건이 월 1건이라도
소중하게 배송해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