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리턴을 희망하시는 경우 일반적으로 쇼핑몰에 연락해서 리턴 의사를 밝히신 후 뉴욕걸즈에 처리 방법을 문의 하시는 것이 순서랍니다. 쇼핑몰에 아무런 연락 없이 저희 뉴욕걸즈에만 리턴접수를 하셔도 아무런 처리가 되지 않으니 꼭 유념해 주세요.
**일부 쇼핑몰은 리턴시 필요한 서류가 박스 안에 동봉오기 때문에 쇼핑몰 연락 없이 바로 리턴 접수가 가능합니다. (폴로, 클럽 모나코, NORDSTROM, SAKS, Cole Hann, DSW, JCREW, YOOX, 아르마니 익스체인지, Piperlime, Neiman Marcus, Zara, Boden, H&M, Juicy Couture, Levis, Carter’s, Nine West 등)
Q 리턴시 비용이 발생하나요?
A리턴 발생시에는 두가지 비용이 발생합니다.
a. 뉴욕걸즈 리턴 핸들링 수수료
b. 미국내 반송요금
뉴욕걸즈 리턴 핸들링 수수료는 어떠한 경우에도 리턴 발생시엔 무조건 부과 되는 수수료이며, COMMON~VVIP 등급까지 6,000원~1,000원으로 차등 적용 됩니다.
(제품 불량이라도 뉴욕걸즈에서는 리턴 업무를 해야 되므로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미국내 반송요금은 셀러가 무료 리턴 레이블을 제공해 주는 경우는 따로 발생하지 않습니다. 리턴 주소만 있는 경우 UPS 배송사 이용시, 가장 저렴한 택배요금을 확인 후 안내해 드립니다.
Q 리턴 레이블이 뭔가요? 왜 필요한가요?
A 리턴 레이블이란, 반품 과정에서 사용되는 “반품 운송장”으로 물건을 반송하기 위해 택배 박스 겉에 부착하는 택배 운송장입니다. 셀러가 리턴 레이블을 제공해 주는 경우 미국내 배송비 부담없이 바로 리턴 처리가 가능합니다. 그러므로 제품 파손/불량/오배송 등 문제 상황에서는 셀러로부터 무료 리턴 레이블을 요청해서 제공 받으셔야 됩니다.
(리턴 레이블이 없는 경우엔 리턴 가능한 “주소”를 확인해서 남겨주시면 리턴 비용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Q 주문 취소한 물건이 발송되었습니다. 뉴욕걸즈는 수취거부가 가능한가요?
A 수취거부란 배송 받은 박스를 개봉하지 않은 상태에서 다시 배송사로 박스를 돌려줘야지 가능합니다.
그러나 뉴욕걸즈는 택배박스안에 동봉오는 영수증 확인을 위해 도착하는 모든 박스를 일괄 개봉하게 됩니다. 그러므로 수취거부가 불가능 하며, 배송 받은 이후 리턴만 가능합니다.
Q 주문 취소 요청했는데, 취소가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리턴 접수는 언제 해야 하나요?
A 주문하신 제품을 전체 리턴 희망하시는 경우 배송대행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안됩니다.
신청서를 작성하시는 경우 제품이 입고되어 한국으로 발송 될 수 있습니다.
배송 신청서는 작성하지 마시고, 쇼핑몰에서 발송이 시작되어 “트래킹번호”가 확인되시면, 이 때 리턴 접수를 해주시면 됩니다.
Q 이미 뉴욕걸즈 물류센터에 제품이 입고 되었습니다. 입고된 제품도 리턴이 가능한가요?
A 입고된 제품이라도 아직 “출고” 되지 않았다면 리턴이 가능합니다.
입고된 제품을 리턴 원하시는 경우 반드시 신청서를 “출고보류” 설정해 주세요.
“출고 보류” 상태에서 리턴 접수해 주시면 리턴 처리가 가능합니다.
Q 한국에서 받은 제품을 리턴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해야되나요?
A 이미 한국에서 받아보신 제품을 리턴 희망하시는 경우 두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a. 우체국을 이용해 미국 쇼핑몰로 직접 발송
b. 뉴욕걸즈를 통한 리턴 신청
이미 한국에서 받은 제품을 리턴하기 위해서는 물건을 다시 미국으로 돌려 보내야 합니다.
이 과정에서 뉴욕걸즈 항공요금보다 월등히 비싼, EMS 요금이 발생합니다.
한국에서 받은 제품을 리턴 희망하시는 경우엔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상담 하신 후 진행 하시는것이 바람직합니다.